惠愛園の運営施設
  • オレンジ西宮
  • 姫路ケアホーム
  • うたたデイサービスセンター

시그마플롯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은 sigmaplot로 통합 된 유일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제품이 아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열고 XLS Excel 형식으로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파워 포인트 프레 젠 테이 션 파일로 시각적인 결과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유틸리티는 매우 쉽고, 원시 워크플로우 자동화의 종류는 많은 분야에 귀중 한 수 있습니다. 줄기 필드 또는 데이터 분석 분야의 모든 종류의 사람이 종종 자신과 차트 및 데이터를 계산한 그래프를 만들 필요가 발견, 그리고 sigmaplot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원시 데이터에서 이러한 그래프를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단계별 마법사는 또한 초보자 데이터 분석가에 게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그리고 분석을 보다 자세히 제어 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sigmaplot는 Visual Basic으로 작성 된 매크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OS에 대 한 사용 가능한 약 80 메가바이트에 무게, sigmaplot 프로그램은 systa 개발 회사에서 이며 마음에 하나의 목표로 설계 되었습니다: 당신을 위해 그것은 스프레드 시트에서 읽는 원시 데이터를 사용 하 여 차트와 그래프의 다양 한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자체에 대 한 최상의 것 중 하나는 실제로 데이터의 통계적 테스트를 실행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거기에 50 별도의 테스트 프로그램이 당신을 위해 실행 됩니다 끝났습니다. 프로그램의 또 다른 중대 한 특징은 당신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로 완전히 그것을 통합할 수 있다 이다. 그래서 당신의 그래프를 만드는 프로그램의 다양 한 개방 하는 것 보다, 당신은 단순히 사무실에서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당신의 미주리의 내부를 실행 sigmaplot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거 야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하나의 프로그램이 사용 됩니다. sigmaplot의 이상 100 2d 및 3d 그래프, 사용자 정의 하 고 게시 하기 쉬운, 인상적인 전화 카드입니다. 하지만 sigmaplot 독점적으로 데이터 표현에 전념 하지 않습니다: 50 통계 테스트 및 Excel 통합은 분석 권력의 증거입니다. 당신이 행정 다양 한 아래 실업 번호 같은 것을 연구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리고 당신은 그래프를 통해 이러한 데이터를 표시 하려면. 전형적으로 당신이 모든 관련 된 데이터를 사냥 해야 하는 케이스이 고 그때 그 데이터를 이용해 그래프를 만들기 위해 PhotoShop와 같은 프로그램에 들어가 야 할 것 이다. sigmaplot 프로그램으로, 그러나, 당신은 그 두 번째 단계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오히려 사진/텍스트 편집기의 일부 유형을 사용 하는 것 보다, 당신은 단순히 프로그램 자체를 사용 합니다. 간단한 스프레드시트로 데이터를 로드 함으로써,이 프로그램은 나머지를 수행 하 고 실제로 당신을 위해 자동으로 그래프를 만듭니다. sigmaplot의 주목할 만한 기능은 오피스 스위트와의 통합 이다: 액세스 XLS 스프레드 시트와 PowerPoint 프레 젠 테이 션으로 결과를 내보내는 것은 매우 간단 합니다. 100 이상의 2d 및 3d 그래프 옵션 sigmaplot에 있으며, 그들은 모두 쉽게 게시 하 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가장 잘 알려진 무엇 이런 종류의 프레 젠 테이 션을 하는 동안, 그것은 단순한 미적 조직 보다 훨씬 더 않습니다.

그것은 이상의 50 통계 테스트의 능력을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Microsoft Excel과 원활 하 게 작동 하도록 통합 되어 있습니다. 그 혼자서 소프트웨어의 처리 능력에 말해야 한다. sigmaplot가와 호환이 되는 다 수 파일 유형이 있다, TXT, XLS, SQL, 축 삭, 123, DBF, systat, 모카, jnt, gph, GRA, jnb 및 spw를 포함 한다. 이러한 파일에는 가장 일반적인 데이터 저장소 및 처리 파일이 많이 포함 되어 있으며 지원 되는 Microsoft Office 파일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시장에서 가장 강력 하 고 직관적인 데이터 처리, 분석, 그리고 프레 젠 테이 션 스위트 중 하나입니다 부인이 없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무료 평가판 부족 한 30 일, 그래서 그들은 수 있는 동안에만 재판을 최대한 활용 해야 소프트웨어를 테스트 하려는 초보 사용자입니다. 예 심은 가득 차 있는 버전의 모든 기능을 포함 한다, 그래서 소프트웨어를 소유 하기 위하여 좋아할 무슨을의 좋은 대표를 준다. 소프트웨어 중 하나를 사용 하기 어렵지 않다. 모든 과정의 각 단계를 통해 사용자를 걷는 소프트웨어 마법사가 있고, 그것은 자료 분석에 그들의 기술을 증가 하는 것을 시도 하 고 있는 초심자 사용자를 위해 확실히 도움이 되는 것을 입증 한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