惠愛園の運営施設
  • オレンジ西宮
  • 姫路ケアホーム
  • うたたデイサービスセンター

jsp href 다운로드

다운로드 파일 링크를 클릭 하면 (대신에 파일을 탐색): 하이퍼 링크가 웹의 새벽부터 주변 되었습니다. 그러나 h t m l 5의 새벽과 함께 3 개의 새로운 속성이 href, rel, 그리고 다른 회사와 같은 기존 속성을 유지 하기 위해 겸손 태그에 추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 ping 특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특성은 사용자가 하이퍼링크의 href를 성공적으로 탐색 해야 ping 할 URL의 공백으로 구분 된 목록을 사용 합니다. 또는, 그것을 다른 방법으로 넣으려면, 그것은 클릭 및 링크 추적에 대 한 기본 지원을 제공 합니다: 다운로드 특성은 href 특성에서 참조 되는 파일과 같을 수 있지만이는 필요 하지 않습니다. href 및 다운로드에 대 한 다른 값을 가질 수 있는 편리 하 게 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단위로 월별 또는 연도별 보고서에 대해 서버에서 동적으로 고유한 파일을 생성 해야 하지만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사용자에 게 의미 있는 filename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다운로드 속성을 href 다를 수 있습니다,이 꽤 할 쉽습니다: 오, 이건 괜 찮 아 요, 하지만 난 파이어 폭스에서와 같은 인터넷에서 암호로 보호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URL을 입력 하면 그것은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비밀 번호 상자를 묻습니다. 이 특성은 href 특성이 설정 된 경우에만 사용 됩니다. ¿내가 원하는 [예 내가 요구]에 코드를 그 파일 [URL] 암호로 보호 하는 경우 비밀 번호를 입력 하 고 비밀 번호가 올바른 경우 다음 파일을 다운로드 말할 것 이다? 일반적으로 href 특성을 blob 또는 데이터 URI로 설정한 다음 월간 보고서 예제와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특성을 보다 의미 있는 파일 이름으로 설정 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Canvas API를 사용할 때이 작업을 수행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다운로드 특성은 h t m l 5의 새로운입니다. 그것은 브라우저에 게 href가 가리키는 리소스를 직접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대신 (어떤 파일이 브라우저를 열 수 있는 일이 일어날 수 있는, PDF 파일 처럼)에 의해 기존의 href 속성을 보충 했다.

다운로드 특성의 값은 다운로드 되는 파일의 이름에 사용 됩니다. 값을 생략 하면 원래 파일 이름이 사용 됩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내가 제대로 배울 수 있는 모든 웹 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자바 배울 찾고 있는데요. 내가 이런식으로 않았다. 그것은 Mozilla와 i e 7와 우는 소리에서 중대 한 작동 한다. 하지만 같은 코드는 i e 8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out. flush () 또는 out을 실행할 때. close (), 브라우저가 예외를 throw 하지 않고 닫힙니다.

누군가는 틀린 무슨이 아이디어가 있는가? ping에 대 한 현재 브라우저 지원이 혼합 되어 있습니다. 사파리와 크롬이 그것을 지지 한다 Firefox이 그것을 지지 하지만 부재중에 그것이 장애가 있고 IE와 오페라가 그것에 게 지지 하지 않는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