惠愛園の運営施設
  • オレンジ西宮
  • 姫路ケアホーム
  • うたたデイサービスセンター

시그널 다운로드

신호가 사용자 정보를 기록 하지 않더라도 앱은 데스크톱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와 같은 여러 장치에서 계속 작동 합니다. 메시지와 연락처의 데이터는 사용자의 장치에 직접 저장 되 고 이들 간에 동기화 됩니다. 신호를 사용 하 여 건너뛸 논리적인 이유가 없다. 애플 리 케이 션은 안 드 로이드와 iOS를 위한 무료 이며, 컴퓨터에 대 한 Google 크롬 브라우저에 대 한 무료 추가 기능입니다. 게다가, 그것을 설치 하 고 그래서 구조적으로 당신이 무엇을 두려워 하지 않고 원하는 말을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안전에 염탐 하 고 쉽습니다. 마지막 경고는 신호는 대화에 색상과 개성을 추가 하는 스티커와 애니메이션 gif를 보낼 수 있습니다 페이 스 북 메신저와 같은 애플 리 케이 션으로 사용할 재미로 되지 않습니다. 열기 위 스퍼 시스템은 이러한 기능을 추가할 계획, gif는 이미 신호의 안 드 로이드 버전에서 지원 되는 지적 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미이에 cottoned 있다. 미스터 트럼프가 선거에서 우승 이후 신호는, 오픈 속 삭 임 시스템을 설립, moxie marlinspike에 따르면, 비영리 그 개발 신호를 매일 다운로드 400% 점프를 경험 했다.

marlinspike 씨에, 다운로드에 있는 큰 파도는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한 씨 트럼프의 대통령직의 연루에 관하여 미국인 중 불안을 반영 한다. 신호는 컴퓨터와 스마트폰 간에 데이터를 동기화 할 때와 같이 때때로 글리치로 실행 된다. 내 테스트에서, 거기에 여러 차례 때 내 스마트폰에 보내거나 받은 신호 메시지를 즉시 데스크톱 애플 리 케이 션 내부에 나타나지 않았다-메시지는 결국 분 나중에 동기화 했다. 아마 가장 큰 것은 신호에서 실종 친구의 많은 것입니다. 애플 리 케이 션은 다른 주류 메시징 애플 리 케이 션으로 소비자 들에 게 인기가 없는, 그래서 신호를 외로운 느낄 수 놀고.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늘 신호를 설치 이외의 개인 정보 보호에 대 한 관심, 당신도 당신이 서비스에 가입 알고 잔소리 모두 해야 합니다. 반면, whatsapp은 메시지에 기본적으로 신호의 전체 암호화를 활성화 하는 반면,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whatsapp은 회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exchange에 사용 된 전화 번호와 메시지를 보낸 시간을 포함 하 여 대화에 대 한 일부 메타 데이터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whatsapp은 또한 정기적으로 전화 번호와 연락처 목록에 액세스 하므로 앱이 메시지를 쉽게 하기 위해 서비스를 사용 하는 연락처의 최신 목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신호는 많은 암호화 된 메시징 서비스 중 하나 이지만, 그것은 타협 하지 않는 보안과 사용의 용이성에 대 한 의미 합니다. 채팅 서비스는 서버에서 메시지와 주소록을 포함 한 사용자의 정보를 거의 보유 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것은 신호의 서버를 통과할 때 메시지를 암호화 된 상태로 유지 하 여 앱의 작성자가 읽을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google의 새로운 메시징 앱은 인공 지능을 활용 하 여 기본적으로 모든 메시지에서 신호의 종단 간 암호화를 활성화 하지 않습니다. Google은 소위 시크릿 세션 에서만 수동으로 설정 해야 하는 비공개 모드에서 암호화 된 전체 메시징을 제공 합니다. 시크릿 모드에서 채팅을 하지 않는 경우 Google은 귀하의 메시지를 서버에 저장 합니다. 그건 신호가 귀하의 유일한 메시징 애플 리 케이 션 되어야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작업 관련 대화와 같은 민감한 문제에 대해 독점적으로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친구와 사랑 하는 사람과 계획을 만드는 것 처럼 캐주얼 채팅, 당신은 페이스 북 메신저와 같은 더 “재미” 애플 리 케이 션으로 전환할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스티커를 보내주십시오. 신호를 받은 사람과 대화를 시작 하면 사용자와 받는 사람이 암호화 키를 교환 합니다.

カテゴリー: 未分類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